FACTS ABOUT 핸플사이트 REVEALED

Facts About 핸플사이트 Revealed

Facts About 핸플사이트 Revealed

Blog Article

혹 계속 거의 모든 손님과 관계를 맺어줄 의향이 있다면, 똑같은 서비스를 하고도 돈을 두배 가까이 벌 수 있는 오피로 옮겨가기를 추천한다. 키방이나 오피나 사이즈도 고만고만하다.

꽁비 : 룸업종에서 아가씨가 손님이 없거나, 초이스가 되지 못하거나 등의 이유로 일을 하나도 하지 못했을 때 고정 업소에서 일종의 생계 유지 목적으로 주는것. 웨이터에게 팁 대신 주는 업소도 있다. 정식 임금과는 별개이다.

(대기실 잘지키는 선수나 아가씨는 고스톱 내지는 카드를 쳐서 하루수입을 챙기기도함)

소프트 : 손님을 대하는 서비스가 교감 있고 에로틱한 컨셉 위주. 그 반대는 하드.

노콘 : 콘돔을 끼지 않는 섹스 서비스. 오피와 휴게텔의 일부 업소에서 서비스하나 많은 성매매 여성들이 꺼려하는 서비스이다.

요플레 : 사정할 때 여자의 입에다 발사하는 행위. 처음부터 요플레 서비스로 하는 경우가 있고 오입 중 사정이 임박했을 때 아가씨한테 말하면 아가씨가 입으로 받아 주기도 한다. [비슷한말 : 입사,입싸]

침 묻히기 : 립 서비스 도중 핸플 사이트 남성의 몸을 아가씨의 침으로 범벅시키는 서비스. 핸플 피스톤시 아봄 대신에 침을 묻힐 것을 요구하는 손님도 있음.

애프터나갈라면 술값나온거 만큼 치뤄야하는경우도 있다 애프터 역시 정하기 나름

고름(을 짜다) : 성노동자보단 웨이터들이 주로 쓰는 용어로, 손님이 웨이터나 영업진이나 아가씨를 못살게 구는 것을 말한다. 핸플사이트 한마디로 말진상을 부리는거다.

스메 : (스)치면 (메)이드의 준말로, 손님이 많고 아딜이 https://www.handple.biz 걸려있을때 쓰는 말이다. 즉, 아가씨가 너무 없어서 일단 핸플 출근하면 초이스 된다는 뜻.

그 실체를 조사해보니, 스웨디시 은어는 마사지 은어와 공통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막방을 들어가면 방이 끝나기 전, 최소한 방 시간 중간쯤에 막방이라고 말해주는게 영업진이 아가씨 초이스 뺄때 안 헷갈리고 좋다.

재계 산업 정책/공공기관 금융/블록체인 일정/부고 보도자료 연예 전체

성노동자의 삶을 증진하는 것이 어떻게 페미니즘과 연결되는지를 알고 싶다면 성노동 문서 참고.

Report this page